프리랜서 계약 관련 궁금한거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급개발자로 프리랜서 일을 처음 구하는 중에 궁금한 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SM의 경우 년단위 계약이 많던데, 새로운 일 구하실때 바로 년단위로 계약 하시나요? 아니면 3개월 계약 후 연장 하겠다고 해도 되나요?
년단위 계약 했다가 업무 환경이나 일이 생각한 것과 다르면 몇개월 일 해보고 중도 해지해도 되나요...? 그리고 중간에 단가 높은 잡오퍼 오면 계약 해지 해도 되나요...?
초급이라 지금 시장에 일도 많이 없는데, 괜히 년단위 계약 했다가 중도 해지하면 불이익이 올까봐 걱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