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배님들 여기 과정 한번만 봐주실 수 있을까요?
https://www.kiccampus.com/kr/k-digital/k-digital.html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
저번 글에서 많은 조언을 듣고 동네에서 알아보다가
개강일이 계속 미루어지고, HRD 수강평도 너무 좋지않아
강남권으로 학원을 다니려 합니다.
회사 퇴사를 하고 불행 중 다행으로 실업급여 대상이 되어서
2달 간 DB, Java 입문, 기초적 컴퓨터 과학 등을 공부 하였고
건너건너 개발자분에게도 커리큘럼을 확인 부탁드렸습니다.
커리큘럼이 좋다 라고는 들었으나, 약간 귀찮아서 그냥 하신 것 같기도 하고....
제가 스크롤 캡쳐가 잘 안되어서 링크를 올립니다
귀찮으시겠지만 사람 한명만 살려준다고 생각하고
댓글을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