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프리도 실업급여 받을수 있겠네요
요건이 12번 이상 고용보험료를 납부한 사람이 지격대상이라고 히던데요,
작년 7월부터 제도적으로 고용보험료 떼어가기 시작했으니 12개월 안쉬고 일하신 분들이라면 이제부터 가능하네요.
요건이 12번 이상 고용보험료를 납부한 사람이 지격대상이라고 히던데요,
작년 7월부터 제도적으로 고용보험료 떼어가기 시작했으니 12개월 안쉬고 일하신 분들이라면 이제부터 가능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