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개발자 연봉 질문드려요
안녕하세요! 이제 3년차 조금 지나는 백앤드쪽 개발자입니다.
현재 이직하면서 연봉협상을 진행중인데 다들 천차만별이라 얼마를 불러야할지 막막하네요
물론 그 사람의 경력, 회사 재정상태, 업무 내용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
조금이나마 정보를 알고싶어서 글올려봅니다
일단 최소는 5000부터 스타트가 가능할것같은데 상한선을 얼마까지 불러볼수있을까요?
그리고 합격한 다른 한곳은 5500인데 인간인지라 욕심이 더나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3년차 조금 지나는 백앤드쪽 개발자입니다.
현재 이직하면서 연봉협상을 진행중인데 다들 천차만별이라 얼마를 불러야할지 막막하네요
물론 그 사람의 경력, 회사 재정상태, 업무 내용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
조금이나마 정보를 알고싶어서 글올려봅니다
일단 최소는 5000부터 스타트가 가능할것같은데 상한선을 얼마까지 불러볼수있을까요?
그리고 합격한 다른 한곳은 5500인데 인간인지라 욕심이 더나네요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