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안정보시스템 대법원등기소 유지보수
국회의안정보시스템이나 대법원등기소는
유지보수로라도 개발하면 단가가 얼마나 될까요?
예전에 동네 구립도서관에서 재수없게도 로그인이 안되서 제 회원정보가 에러로 나와 따졌더니
담당 공무원이 업체 연락해야 한다는 대답만 돌아오더라구요…
직접 개발해서 수정해줄 수가 없다고 하니 컴플레인 걸었던게 너무 미안해서 사과하니
도서관장님이 직접 불편하지 않으셨냐고 친히 전화까지..
살다보니 참 별일이 많습니다..
국회의안정보시스템이나 대법원등기소는
유지보수로라도 개발하면 단가가 얼마나 될까요?
예전에 동네 구립도서관에서 재수없게도 로그인이 안되서 제 회원정보가 에러로 나와 따졌더니
담당 공무원이 업체 연락해야 한다는 대답만 돌아오더라구요…
직접 개발해서 수정해줄 수가 없다고 하니 컴플레인 걸었던게 너무 미안해서 사과하니
도서관장님이 직접 불편하지 않으셨냐고 친히 전화까지..
살다보니 참 별일이 많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