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개발자 수다&친목도모방 소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T개발자 수다&친목도모방을 이끌고있는 jake6라고 합니다.
저희 방은 자유 주제로 개발관련 고민이나 커리어 고민 등등 여러 주제로 대화가 오가는 따듯한 방입니다.
현재 127명의 개발자 혹은 취준생, PM, 대표님 등등 여러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가끔 술자리 벙개나 커피챗 등등의 모임도 진행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T개발자 수다&친목도모방을 이끌고있는 jake6라고 합니다.
저희 방은 자유 주제로 개발관련 고민이나 커리어 고민 등등 여러 주제로 대화가 오가는 따듯한 방입니다.
현재 127명의 개발자 혹은 취준생, PM, 대표님 등등 여러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가끔 술자리 벙개나 커피챗 등등의 모임도 진행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