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중소기업 연봉이런가요??
제가 대학교다닐때는 (2015년도)4학년 2학기부터 취업이가능해서 그때 부터 일을 했었습니다.
첫입사할때 저보다 먼저온 선배가 있었는데 보통 같은과 후배면 반가워 하고 동생마냥 잘챙겨줄라고 할텐데 저한테는 엄청 쌀쌀먹더라고요. 물론 다그럴건 아니지만 적어도 반가워 할줄알았는데.. 그러다 얼마 안있다 퇴사했더라고요
나중에 알고보니 제가 입사할때 받은 연봉이랑 그 선배 오른 연봉이랑 같았답니다…. 그래서 나간거라고
그러고나거 이사가 너희 교수님이랑 사장님이랑 이야기가 잘못되서 연봉을 높게 받은거다.. 이러면서 제탓을 돌리던게 갑작스럽게 떠오르네요 새벽이라 그런가..
그땐 제가 잘못한거인줄알고 가시방석으로 회사를 다녔늗데 참 요즘도 이런일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