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개발자 프리로 가야하나 고민입니다
현직장 5년차 개발자 4천중후반인데
이직해 올때 직전연봉 3천 극초반으로 인해서
첫이직때 4년차 3천초중반
올해 협상 통보에 4천이 안되는 연봉으로 받고
입사때부터 업무는 경력과 동일하게 하고 있습니다
1년다니고 (저는 현재 만 4년 5개월 경력입니다. 지방대 공대 학사 + 정처기사)
회사에 이야기는 해봤습니다만
부서에서 컷당하고 이직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직전연봉이 4천이 안되니까
이직시에도 면접이나 서류에서
경력기술과 연차보다 직전연봉을 보네요
그래서 프리랜서로 가야 하나 고민입니다
혹시 저와 같은 상황이나 경험이 있으셨던분
계실까요?
제가 생각한거는 프리로 경력 단가를 올리고
다시 정규로 갈까 생각중입니다
잘못된 생각이라면 댓글로 달게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