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살면서 한 번도 실업급여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요.
보통 개발자들은 권고사직 당하기 보다 자기가 먼저 때려치거나 이직을 하기 때문에 그런거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회사에서도 웬만하면 실업급여 처리를 꺼리기도 하구요.
다른 개발자 분들은 실업급여 받아보셨을까요?
저는 살면서 한 번도 실업급여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요.
보통 개발자들은 권고사직 당하기 보다 자기가 먼저 때려치거나 이직을 하기 때문에 그런거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회사에서도 웬만하면 실업급여 처리를 꺼리기도 하구요.
다른 개발자 분들은 실업급여 받아보셨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