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4년제 컴퓨터소프트웨어 학과 + 멋쟁이 XXXX 자바 백엔드 국비
국비교육은 2개월 남았고 개인프로젝트 1개 팀프로젝트 1개 남아있는상태입니다.
국비교육이 전공자에게 있어 취업에 조금이나마 날개를 달아주는것이 맞을까요?? 열심히 노력은 하는데 제 자신이 얼마의 월급을 받아야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국비교육은 2개월 남았고 개인프로젝트 1개 팀프로젝트 1개 남아있는상태입니다.
국비교육이 전공자에게 있어 취업에 조금이나마 날개를 달아주는것이 맞을까요?? 열심히 노력은 하는데 제 자신이 얼마의 월급을 받아야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