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회사중 어느 곳이 더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고졸 비전공 취준하는 신입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A 자체서비스 회사 10명 내외 강남권 기업
연봉 3200(식대 ㅇ)
개발팀 : 프론트 1 디자이너 1
단점 : 기존 백 2분이 퇴사해서 이번에 신입 1 경력 1 뽑는거라고 하심(인수인계 해줄 백 개발자분도 없는 회사, 경력자는 아직 채용 공고 올라와있음)
B 자체서비스 회사 50명 내외 강서권 기업(깨끗하고 높은 빌딩에 있어 바로 옆인 한강뷰를 볼수있는.. 중요한건 아닙니다ㅋㅋ)
연봉 2850(식대 ㅇ)
개발팀 : 적지 않은 규모답게 다수 개발자 있고, 사수 있습니다
둘다 사용 기술은 비슷합니다
어느 곳을 추천하실까요 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