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조건 어떻게 보이시나용?
3년 3개월 차구여
연봉 4300, 점심값 현금으로 한달10만원 지급
내근, 신규서비스 개발
둘째주 수요일 회사 전체가 쉰다하여 한달에 하루 덜 출근..
4년차 치고 연봉이 높은건 아닌거 같던데 글 좀 찾아 비교해보니 ㅠ.. 복지나 이런거 해서 어때 보이나용..??
3년 3개월 차구여
연봉 4300, 점심값 현금으로 한달10만원 지급
내근, 신규서비스 개발
둘째주 수요일 회사 전체가 쉰다하여 한달에 하루 덜 출근..
4년차 치고 연봉이 높은건 아닌거 같던데 글 좀 찾아 비교해보니 ㅠ.. 복지나 이런거 해서 어때 보이나용..??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