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일 구하기
회사에서 갈리다가 경기 안 좋은 거 알지만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하려고 하는 중이에요.
퇴사하고 이제 쉴만큼 쉬었다 생각해서
프리랜서 일 구하려는데,,, 쉽지 않네요 ㅠ
(사실 구한지는 이제 일주일 차긴 해요 ㅎㅎ)
작년보다 단가도 너무 낮아진 거 같고...
컴퓨터전공 학사 + 정보처리기사 + 경력 만 3년이면
단가가 원래 이렇게 낮나요ㅠㅠ
정규직때와 다를바 없네요 ㅠ
그리고 연락도 잘 안 오고...
프리랜서 처음 시작할때 다들 어떻게 일 구하시나요!?
초급 프리랜서 분들 일자리 구할때 보통 한달이상 걸리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