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솔루션 회사 면접...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회사 면접 보고 왔습니다. 면접 분위기는 화기애애 하고 얼추 물어보신 질문들 의도에 맞게 대답은 한 거 같은데 마지막에 언제 출근 가능한지 희망연봉 같은건 안 물어보셨고 합격 불합격 결과는 내일 알려줄거고 연락이 안 가면 불합격이라고 알아달라고 말씀 해주셨는데 떨어질 확률이 높겠죠? ㅠ 가고 싶었던 기업이였는데 아쉬움만 남네요 ..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회사 면접 보고 왔습니다. 면접 분위기는 화기애애 하고 얼추 물어보신 질문들 의도에 맞게 대답은 한 거 같은데 마지막에 언제 출근 가능한지 희망연봉 같은건 안 물어보셨고 합격 불합격 결과는 내일 알려줄거고 연락이 안 가면 불합격이라고 알아달라고 말씀 해주셨는데 떨어질 확률이 높겠죠? ㅠ 가고 싶었던 기업이였는데 아쉬움만 남네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