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vs 정규직
세전 670 건보료 연금 다 띠고 세후 630정도 받는데 연으로 따지면 7560정도 되는데
보통 프리월급 x10을 하잖아요
연봉6700이면 실수령액이 456정도 됩니다 퇴직금까지 친다해도 5928만원 년 1600만원이 차이나는데 이 계산법이 맞나요?
한번도 쉬어본적 없고 앞으로도 안쉰다는 가정 하에 프리가 낫지 않나요? 제가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있을까요?
세전 670 건보료 연금 다 띠고 세후 630정도 받는데 연으로 따지면 7560정도 되는데
보통 프리월급 x10을 하잖아요
연봉6700이면 실수령액이 456정도 됩니다 퇴직금까지 친다해도 5928만원 년 1600만원이 차이나는데 이 계산법이 맞나요?
한번도 쉬어본적 없고 앞으로도 안쉰다는 가정 하에 프리가 낫지 않나요? 제가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