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문제
실업급여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A라는 파견 업체 소속으로 B라는 회사에서 2년 계약만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근데 저는 지금 A 파견업체 소속으로 계약만료가 되는 사항인데
B라는 회사에서 일주일만 더 연장해서 인수인계 해달라고 하는데
계약 만료는 A랑 하고 B라는 회사에서 4대 보험을 들고 일주일 연장 후 계약 만료롤 끝난다면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한가요?
이거 때문에 정말 미치겠어요... ㅠㅠ
실업급여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A라는 파견 업체 소속으로 B라는 회사에서 2년 계약만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근데 저는 지금 A 파견업체 소속으로 계약만료가 되는 사항인데
B라는 회사에서 일주일만 더 연장해서 인수인계 해달라고 하는데
계약 만료는 A랑 하고 B라는 회사에서 4대 보험을 들고 일주일 연장 후 계약 만료롤 끝난다면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한가요?
이거 때문에 정말 미치겠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