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6년차 .NET개발자 단가 어느정도 되나요??
이번에 연봉협상 해서 계약연봉 4600정도에 성과급 별도로 있고 휴가비하고 명절상여 400정도 되는 상황입니다.
하고 있는 일에 비해 연봉이 낮다고 생각되서 이직자리 알아보고 있는데 보통 계약연봉 5000~5500정도 말하시고
프리쪽으로는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650~700선으로 얘기 하시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프리쪽이 더 끌리는데 작년대비 너무 얘기하는게 다른데 요즘 어떤가요??
이번에 연봉협상 해서 계약연봉 4600정도에 성과급 별도로 있고 휴가비하고 명절상여 400정도 되는 상황입니다.
하고 있는 일에 비해 연봉이 낮다고 생각되서 이직자리 알아보고 있는데 보통 계약연봉 5000~5500정도 말하시고
프리쪽으로는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650~700선으로 얘기 하시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프리쪽이 더 끌리는데 작년대비 너무 얘기하는게 다른데 요즘 어떤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