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에 신입 혹은 준신입 연봉
신입 혹은 2~3년차 분들 글 올라오는거 보면 현타오네요.
코로나 이후 연봉이 많이 올라서 그런지 제가 받는거랑 차이가 크게 안나는것 같습니다..
중소기업 기준이지만 첫취업했을 때 주변에 2천중반대가 가장 많았고, 많이 준다는곳이라고 해봤자 3천 언저리였는데,,
요즘은 2천대 받으시는 분들 거의 없는것 같아요
제 능력이 부족한거라고 생각하고 더 공부해야겠습니다..
신입 혹은 2~3년차 분들 글 올라오는거 보면 현타오네요.
코로나 이후 연봉이 많이 올라서 그런지 제가 받는거랑 차이가 크게 안나는것 같습니다..
중소기업 기준이지만 첫취업했을 때 주변에 2천중반대가 가장 많았고, 많이 준다는곳이라고 해봤자 3천 언저리였는데,,
요즘은 2천대 받으시는 분들 거의 없는것 같아요
제 능력이 부족한거라고 생각하고 더 공부해야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