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고민 결정좀 도와주세요 ~~
8년동안 한 솔루션 회사에 재직중입니다.
솔루션 납품이긴한데 고객쪽에서 다 뜯어고치기 때문에 할건 많은데요
그것도 한 4년 지나니까 다 똑같은데 편해서 좀 다니다가 이직 준비중인데요
재직중인 회사보다 규모가 2배정도 더 크고 현 연봉+500 으로 재안이 왔는데 가는게 맞을까요?
가는게 맞는거같기도한데.. 내일채움공제도 2년정도 남았고... ㅠㅠ
야근도 별로없고 익숙한 회사에 계속 재직
야근이 조금 있는? 회사 500올려고 경력 쌓으려 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