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대졸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방대 전자공학과 4학년 막학기를 달리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2학기에 취업계를 써서 이곳저곳 면접보고 있는데
운좋게 소프트웨어 개발자 연구소를 붙었습니다.
작은 중소도 아니고 사원수 300명정도 되는 중소기업입니다
솔직히 실무경험, 스펙 아무것도 없고 아는것도 없는데 붙은게 좀 의아하긴 합니다.
연봉도 괜찮고 지역도 괜찮아서 다니고 큰 제약 없으면 다니고 싶은데
가서 적응을 잘할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조언좀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