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혹한기
어느덧 상반기가 끝나고 하반기로 달려가고있네요. 개발자 혹한기는 언제쯤 끝이 날까요? 요즘 단가 올라오는것 보면
10년전으로 회귀하는 모습이라 매우 씁슬하네요. 물가도 많이 올랐는데...1~2년전만 해도 봄날이었던때가 그립네요.
다들 이 혹한기 잘 견뎌내보자구요.
어느덧 상반기가 끝나고 하반기로 달려가고있네요. 개발자 혹한기는 언제쯤 끝이 날까요? 요즘 단가 올라오는것 보면
10년전으로 회귀하는 모습이라 매우 씁슬하네요. 물가도 많이 올랐는데...1~2년전만 해도 봄날이었던때가 그립네요.
다들 이 혹한기 잘 견뎌내보자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