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첫 급여명세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번 6월달부터 회사를 취직해서 다니기 시작한 신입입니다.
오늘 첫 급여명세서를 받았는데 실수령액이 왜 이렇게 낮은지 궁금합니다..
연봉은 3000만원이고 포괄입니다..(퇴직금별도)
6월1일부터 출근한건 아니고 6월7일,8일 교육을 위해 본사로 출근하고 9일부터 사무실로 출근했습니다..(본사랑 사무실 따로 있습니다)
기본급 : 1,645,750
시간 외 수당 : 354,348
식대 : 18,000
--
소득세 : 5,860
지방소득세 : 580
건강보험 : 70,900
장기요양 : 9,080
고용보험 : 18,000
**
지급액합계 : 2,018,098
공제액합계 : 104,420
월급 : 1,913,678
기본근무시간 | 시간 외 근무시간 | 연장 및 휴일근무시간 | 야간근무시간 | 총 근무시간 | 시급 |
|---|---|---|---|---|---|
209 | 30 | 0 | 0 | 239 | 9,8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