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조건 어때 보여요?
3년 3개월차
연봉 4400
내근
서비스 유지보수, 신규 서비스 개발
둘째주 금요일, 넷째주 금요일 오전에만 근무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때 보이시나요..?
참고로 지방 아니고 서울입니다 ㅠ
3년 3개월차
연봉 4400
내근
서비스 유지보수, 신규 서비스 개발
둘째주 금요일, 넷째주 금요일 오전에만 근무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때 보이시나요..?
참고로 지방 아니고 서울입니다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