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순 되는 말
회사 첫 단추를 잘 꿰어라..
취준보다는 취업이 났다..
저는 이 모순 되는 두 가지 말을 보고,
무조건 빠른 취업을 해서 경력으로 씹어먹겠다고 2번을 선택했는데...
초기 신입 연봉 2400에, 야근 주말근무 엄청 많았던... 그런데 결국 문서쟁이 + 잡부가 되었던...
근데 2년가까이 지난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6개월이라도 더 공부해서 1번을 챙길걸 그랬나 싶습니다.
지금 와서 회사를 그만두고 다시 개발 공부하려니
1, 2 둘 다 못챙기는 상황이 될까 두렵군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