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가 참..ㅋㅋ
참.. 4년제 만들라는이유가 다 있군요
곧 인턴 끝나는데 4년제였으면 300이나 더 받는다는거 알아버렸네유,,
동기들보다 잘한다고 생각하고 있고 전공자에 자격증있는데
비전공 노자격증보다 300적게받는거
서울로 상경해서 먹고살기 쉽지않다는거 느끼는중인데
진짜 무시안당하려면 연봉후려치기 안당하려면
이악물고 실력쌓아서 몸키워야겠네요,,
오늘부터 흑화 시작
참.. 4년제 만들라는이유가 다 있군요
곧 인턴 끝나는데 4년제였으면 300이나 더 받는다는거 알아버렸네유,,
동기들보다 잘한다고 생각하고 있고 전공자에 자격증있는데
비전공 노자격증보다 300적게받는거
서울로 상경해서 먹고살기 쉽지않다는거 느끼는중인데
진짜 무시안당하려면 연봉후려치기 안당하려면
이악물고 실력쌓아서 몸키워야겠네요,,
오늘부터 흑화 시작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