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irror 스터디
코드미러를 이용해 에디터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공식문서를 번역해서 봤는데.. 영 알쏭달쏭합니다.
결국 하나 하나 코드 바꿔가며 시행착오가 필요한것같은데
이 삽질을 같이 해나갈 동료를 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4Cl7i7
오시면 기계번역이지만 문서 번역본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코드미러를 이용해 에디터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공식문서를 번역해서 봤는데.. 영 알쏭달쏭합니다.
결국 하나 하나 코드 바꿔가며 시행착오가 필요한것같은데
이 삽질을 같이 해나갈 동료를 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4Cl7i7
오시면 기계번역이지만 문서 번역본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