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현업에서 회로 설계랑 펌웨어를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시스템소프트웨어를 공부해서 이직을 노릴만한 기회가 생겼는데, 해당 분야의 전망은 어떤지 현업자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임베디드 펌웨어 개발자의 처우나 연봉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알고있어서 걱정도 됩니다.
더 늦기전에 확실하게 회로설계 분야나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시스템 소프트웨어 관련해서 아는게 너무 부족하네요…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