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백엔드 이직 시 연봉을 어떻게 불러야 할지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퍼블리싱 경력이 1.5년 있고, 백엔드 경력도 1.5년 있습니다.
학력은 고졸이고 정보처리기사는 입사전에 취득해놓은 상태입니다.
백엔드 업무 쪽으로 다량의 면접지원을 한 결과 10곳에서 면접제의가 왔는데요, 나름 인지도 있는 중소기업들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올해초 연봉협상한 연봉이 3000인데, 이직시 면접에 합격하게되면 얼마를 불러야 할지 몰라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