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회사 처음 다니는데요..
정규직이니 월급은 당연히 프리보다 적고
연차는 고객사 들어가서 일하는거니 같이 프로젝트 들어간 프리분들이랑 똑같이 받고
챙겨준다며 회식하고(본사 멀어서 특히나 회식 싫습니다)
정규라 받는 퇴직금이나 그런거 말고 장점이 있긴할까요..?
그리고 저 챙겨준다며 챙기는 행위가..특히 너무..탈주하고 싶게 만듭니다
정규직이니 월급은 당연히 프리보다 적고
연차는 고객사 들어가서 일하는거니 같이 프로젝트 들어간 프리분들이랑 똑같이 받고
챙겨준다며 회식하고(본사 멀어서 특히나 회식 싫습니다)
정규라 받는 퇴직금이나 그런거 말고 장점이 있긴할까요..?
그리고 저 챙겨준다며 챙기는 행위가..특히 너무..탈주하고 싶게 만듭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