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도 스타트업 입사시에 연봉 협상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엊그제 연봉 3700로 입사 오퍼를 스타트업에서 받았는데요, 혹시 이것의 10프로 플러스인 4100 정도로 연봉협상도 가능한가요? 사실 이 회사를 포기하고 조금 더 공부해서 대기업을 갈까도 고민했는데 고민되네요.
안녕하세요 엊그제 연봉 3700로 입사 오퍼를 스타트업에서 받았는데요, 혹시 이것의 10프로 플러스인 4100 정도로 연봉협상도 가능한가요? 사실 이 회사를 포기하고 조금 더 공부해서 대기업을 갈까도 고민했는데 고민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