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개발자의 삶
1년차 - 3000
2년차 - 3800
3년차 - 4600
1년에 딱 800씩 올렸네요..
사실상 월급으로 받으면 세금 떼고 얼마 차이도 안나는게 현실입니다. ㅠㅠ
1년차 - 그룹웨어
2년차 - 스타트업
3년차 - 이커머스
이제 더 이상 도메인 안바꾸고 가야할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 예상할 수가 없는게 인생이니 원
4년차에 프리랜서로 바꿔볼까 싶기도 하고 선배님들 인생도 궁금하네요~
1년차 - 3000
2년차 - 3800
3년차 - 4600
1년에 딱 800씩 올렸네요..
사실상 월급으로 받으면 세금 떼고 얼마 차이도 안나는게 현실입니다. ㅠㅠ
1년차 - 그룹웨어
2년차 - 스타트업
3년차 - 이커머스
이제 더 이상 도메인 안바꾸고 가야할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 예상할 수가 없는게 인생이니 원
4년차에 프리랜서로 바꿔볼까 싶기도 하고 선배님들 인생도 궁금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