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봉/단가·거의 3년·1.2k얏옹근데 급여일 급여일 하는 이유가 뭔가용? 제가 잘 몰라서... 급여가 언제 나오는걸로 좋은편인지 아닌지를 판가름 하시는게 신기해서 어떤 기준인지 궁금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