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급여일 좀 봐주세요
7월 14일 투입에
7월말 급여지급
8월분 8월말 급여 지급
9월분 9월말 지급..
이렇게 당월 지급인데
긍정적으로 보면될까요?
을정도 되는 업체같습니다.
말만 이렇게 하고 익월로 될수도있지 않나 불안감도 있네요.
아직 계약서는 안썻습니다.
ps. 진짜 월말에 주네요 ㅎㅎ
7월 14일 투입에
7월말 급여지급
8월분 8월말 급여 지급
9월분 9월말 지급..
이렇게 당월 지급인데
긍정적으로 보면될까요?
을정도 되는 업체같습니다.
말만 이렇게 하고 익월로 될수도있지 않나 불안감도 있네요.
아직 계약서는 안썻습니다.
ps. 진짜 월말에 주네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