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부캠 vs 중소기업 어디를 고를것같나요??
이번에 인턴도 싸피도 다 떨어져서 시무룩 하고 있었는데 오늘 운좋게 네부캠과 중소기업에서 둘다 합격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고민되는게 중소기업은 연봉이 3100정도고 si기업이고 복지는 평범합니다 그리고 네부캠은 채용연계도 해주는것 같습니다.
si업체에서 경력을 쌓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실력을 좀 더 쌓고 더 높은곳을 목표러 잡아보는게 좋을까요??
이번에 인턴도 싸피도 다 떨어져서 시무룩 하고 있었는데 오늘 운좋게 네부캠과 중소기업에서 둘다 합격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고민되는게 중소기업은 연봉이 3100정도고 si기업이고 복지는 평범합니다 그리고 네부캠은 채용연계도 해주는것 같습니다.
si업체에서 경력을 쌓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실력을 좀 더 쌓고 더 높은곳을 목표러 잡아보는게 좋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