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예정인데 질문점여
지금은 VB라는 낡은 시스템으로 만든 사내 ERP 유지 보수 하고 있고요 보안프로그램이나 컴퓨터 관리 그런거도 다 합니다
회사가 이사간다고 해서 이직 준비중 입니다 .
합격한곳은 3곳정도인데 여러분은 어딜 가실까요 ?
SQL코테 포함 이것저것 까다롭게 시험친 개발 전문 회사, IT회사답게 분위기 자유로워 보이고 복지도 3개회사중에는 젤 좋아보입니다. 인지도도 이쪽 업계에서는 3위로 유명함. 출퇴근 거리도 가깝네요 . 다만 연봉은 지금과 비슷하거나 잘하면 떨어질지도
C#으로 만든 사내 ERP 및 전산관리 , 제가 지금 하는 일이랑 비슷한데 최신언어 쓰고 있는 느낌, 출퇴근 거리는 무난함 다만 업종이 대부업이라 밖에다가 여기다닌다고 말하기가 좀 껄끄러울 듯 .. 연봉은 지금보다 10%정도 올라갈 듯합니다
파워빌더라는걸로 만든 사내 ERP 관리 및 운영, 아마 제가 지금 하는 일이랑 제일 비슷할 듯해요 언어도 찾아보니 VB처럼 옛날꺼라고 함 연봉은 지금보다 500정도 올라갈 듯, 다만 옛날 회사라 분위기 군대, 꼰대느낌나고 팀원이 저 빼고 2명인데 다 저보다 10살 넘게 차이납니다. 출퇴근 거리는 3개중에는 젤 멉니다 50분걸리네요
여러분같으면 어디 가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