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단가가 700???
OKKY업체들 대부분이 700 ~ 720이러네요
해도 해도 적당히 해야지 너무 들 하시네
어느정도 그들도 먹고 살아야 하니깐 고급 750정도는 이해하 겠는데 이건 뭐...
시간이 가면갈수록 가관이네요.
일은 개발자가 다하는데, 매월 꼬박꼬박 적당히들 해드셔야지
여러분 되도록 OKKY에서는 일 구하지 마세요.
현재 저는 고급 800받고 있습니다. 코로나때는 850받았었고요
프로젝트 투입하면 책임감 있게 잘해주시고 다음 프로젝트도 소개 받아서 가시고 그러세요.
그렇게 몇년 하다보면 일 따로 안 구해도 일이 계속 있습니다.
부디 싼값에 손해 보면서 일하지 마시길... 저렇게 단가를 후려치는 곳은 없어져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