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차 승진 예정 연봉상승이 있나요?
신입으로 입사했다는 글을 남긴 뒤로 3개월만에 인사드립니다.
신입으로 입사하자말자 프로젝트를 맡게되었고, 어떻게 능력을 인정받아(아직 완전 감자인데..) 리더 포지션으로 프로젝트 메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인을 맡고있다보니 승진얘기가 나오고 있네요
제가 교사로 근무하다가 넘어온 케이스이다보니 직급별 승진제도가 있는 회사가 처음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연봉상승없이 직급만 높아지는 것 이겠죠??
신입으로 입사했다는 글을 남긴 뒤로 3개월만에 인사드립니다.
신입으로 입사하자말자 프로젝트를 맡게되었고, 어떻게 능력을 인정받아(아직 완전 감자인데..) 리더 포지션으로 프로젝트 메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인을 맡고있다보니 승진얘기가 나오고 있네요
제가 교사로 근무하다가 넘어온 케이스이다보니 직급별 승진제도가 있는 회사가 처음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연봉상승없이 직급만 높아지는 것 이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