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첫회사 고민
4년제 전공 sqld랑 정처기 보유중입니다
학원도 수료해서 이제 취준하는데 막상 3000천을 제시하는 si들을 보니 요즘 개발자 신입은 3천으로 시작하고 중고신입으로 대기업을 노릴지
아니면 좀 더 취준생활을 하면서 코테준비, 개인 프로젝트를 해야 할 지 고민됩니다..
특히나 개발자 신입들이 너무 쏟아져서? 더 조급해지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4년제 전공 sqld랑 정처기 보유중입니다
학원도 수료해서 이제 취준하는데 막상 3000천을 제시하는 si들을 보니 요즘 개발자 신입은 3천으로 시작하고 중고신입으로 대기업을 노릴지
아니면 좀 더 취준생활을 하면서 코테준비, 개인 프로젝트를 해야 할 지 고민됩니다..
특히나 개발자 신입들이 너무 쏟아져서? 더 조급해지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