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s 바뀐거...
ui만 개편된 느낌...
전 글에도 올렸듯이 무분별한 보도방 도배글들이 아닌, 개발자들도 같이 공생해야 된다는 느낌으로 썼었는데
바뀐 jobs를 보면 무슨 인증인가 뭐시기는 있는데, 업체들은 그대로네요 ㅡㅡ;
거기에 기존엔 겉에 단가라도 표시가 되었지, 지금은 표시도 안돼있고 UI 개선돼서 보기에만 좋아보이는 이 느낌은 뭘까요 ㅎㅎ
ui만 개편된 느낌...
전 글에도 올렸듯이 무분별한 보도방 도배글들이 아닌, 개발자들도 같이 공생해야 된다는 느낌으로 썼었는데
바뀐 jobs를 보면 무슨 인증인가 뭐시기는 있는데, 업체들은 그대로네요 ㅡㅡ;
거기에 기존엔 겉에 단가라도 표시가 되었지, 지금은 표시도 안돼있고 UI 개선돼서 보기에만 좋아보이는 이 느낌은 뭘까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