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개발자 첫회사 고민
현재 3개의 중소기업에 합격하였습니다.
1번 회사는 QA업무가 절반 이상이라하여 입사포기하였습니다.
2번 회사는 IT개발 전문 회사는 아니지만 기업자체는 탄탄합니다.
R&D팀으로 들어가는데 자사 솔루션이 있으며 보안프로그램, 디스플레이 관련 개발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3번 회사는 IT전문 회사입니다. 자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고 협력업체는 공공기관위주입니다.
현재는 SI이지만, 솔루션으로 전향중이라고 합니다.
2번 3번회사를 고민중인데
분위기 자체는 3번 회사가 더 좋아보입니다. 경력뻥튀기 업체도 아니었구요. 하지만 연봉이 최저입니다.
2번 회사는 회사 자체도 탄탄하고 연봉도 부산 신입개발자 평균정도는 되더라구요
첫 회사를 고르기 위해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