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개발자 이력보고 연봉 판단 부탁드려요!
지방 4년제, 정처기 있구요.
2년 9개월 정도 중소기업해서 rnd 및 솔루션을 진행했었는데,
이때는 순수자바 rcp를 했었고, wpf로 모니터링 프로그램(spring api와 병행해서 개발), vue.js로 솔루션 프로젝트 개발을 했었습니다. 각 1년씩 했던것 같네요.
작년 겨울에 그만두고, 현재 스타트업에서 프론트 포지션으로 react로 관리자 페이지, btoc페이지 1개 유지보수 7개월째 하고 있습니다. 현재 연봉은 4천이구요.
지금 있는 스타트업이 경기가 안좋아서 연말에 이직을 하려고 하는데, 저는 한 5천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들 생각하실까요?
할수만 있다면 당장이라도 하고 싶은데 퇴직금 때문에 고민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