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개발자 연봉
이제 막 2년일하고
3년차가된 개발자입니다.
중소기업 si회사 다니고 있구요
이제 연봉협상 해야하는데 ..
뭐 여러가지 요인을 고려해서 연봉이.나오겠지만
3년차 개발자 연봉은 평균 어느정도일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당...
플러스로 중견이었으면 3년차는 연봉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선배님들!!
이제 막 2년일하고
3년차가된 개발자입니다.
중소기업 si회사 다니고 있구요
이제 연봉협상 해야하는데 ..
뭐 여러가지 요인을 고려해서 연봉이.나오겠지만
3년차 개발자 연봉은 평균 어느정도일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당...
플러스로 중견이었으면 3년차는 연봉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선배님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