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 sns, 이커머스에 도배를 왜할까요?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201X년도 당시 단가.
좋아요 100원.
구독하기 100원.
댓글 100원.
글쓰기 1000원.
베스트글은 특별 보너스.
어떻게 아냐구요?
저한테도 이용하라고 소개를 했거든요.
또 있어요.
영상 뷰 1만당 10만원.
구독 1천당 10만원인가...
ㅋㅋㅋㅋ
아닐 거 같죠?
인증된 사용자가 권한별로 나누어져 글을
남기는 곳이 아니면 되도록 안 믿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파워 블로거 마케팅.
SNS마케팅.
다 비슷한 맥락이죠.
SNS커머스도 그렇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가를 안 바라고 내 돈 내 산으로
한 리뷰는 믿을만하죠.
근데 그게 진짜 내 돈 내 산인지는 아무도 모르죠.
여러 차례 리뷰해 주고
그 사람 리뷰대로 사서 실패가 없다 하면
신뢰가 가겠죠.
심심하시면 sns 데이터로 개발된 ai에 대해서도
한 번 찾아보세요.
제가 나중에 틈나면 짤막하게 글을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