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sm원래 이런업무하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5년차 개발자고 3년차부터 프리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첫 sm사이트에서 계속 근무중인데요. 담당업무가 xx 그룹사 통합그룹웨어 운영이라 사실 제가 개발을 직접 하는부분은 크게 존재하지않고 각 솔루션 유지보수들이 계약되어있기때문에 대버분의 업무가 문제 발생 시 각 협력업체에 지원 요청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각 사의 요청사항들을 통합하여 보고하고 그룹웨어 운영(조작) 정도의 업무가 주업무입니다. 1인이 담당하기때문에 업무가 꽤 많지만 강도나 스트레스 자체는 약한편인데 문제는 개발과는 조금 거리가 멀다보니 제 커리어에 걱정이 들긴합니다...
사실 단가를 680을 받고있어 급여때문에 일단 일은 합니다만 미래가 걱정인데 원래 이런 업무들을 하는게 sm이 맞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