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직 & 국비지원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전문대 2년제 컴공을 졸업한후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20대 후반 남자입니다.
요즘들어 미래에 대한 생각과 고민이 많아 직업 변경에 대해 생각을 해보고 있습니다.
요리말고 내가 흥미를 가지고 할 수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을 하던중 대학교 다닐때 나름 흥미있었던 코딩에 관심이 생겨 직업을 변경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절대 쉽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여러가지 현실적인 문제들로인해 더욱더 신중하게 고민이됩니다 ㅠㅠ
예를들면 현재 연봉이 5천정도인데 그동안 벌던 벌이를 포기하고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며 늦게 시작한만큼
더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과 이쪽 분야가 취업이 어려워졌다는 말도 들리고요..
마음을 정하고 프론트엔드쪽으로 kg아이티와
한국정보교육원 국비지원교육 방문상담을 받고왔는데도 마음이 서질않고 불안하고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선배님들의 경험과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