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뤼팽 마지막날
오늘 철수네요.. 시간 참 잘가네
아..
인수인계 문서 작성하는데
먼가 한것처러 쓸라니까.. ㅋㅋㅋ
근무시간에 노는게 몸에 뱃더니
머릿속에서 수많은 잡념이 기어나오네요..
2년전 코로나때
SI가서 재택근무 하더라고요.
말이 재택이지 집에서 쉬는거였어요.
한달에 4~5 일 출근함..
하루일당 계산하니 150~200 막 이렇게 됬었음...
어떤 직업이 하루 일당이 저렇게 되조?
여기 오픈이 한달정도 남았는데 수행사가 돈없다고
철수시켜 주네요.. 고맙게 시리
이렇게 팡팡 놀아제꼈는데 주위에 내 평가 들어보면
에이스래요??? 깜놀... 소름...
약간 양심 찔림
아마 처세가 몸에 배어서 경지에 오른듯..
다음 일도 여기 타부서 자리나서 가기로 햇음
아마 다음플젝에선 나를 어필 좀해야 할거 같습니다.
살짝 예전 보도방사장, 사이트 돌려보니 난리도 아니던데
다행..
지금은 작년 스탯 유지하는것만도 성공인듯.
요즘엔 고인물 선배님들의 시대인듯!
힘내십쇼.. 대한국 개발자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