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소리만 들어도 욕나와요
그놈의 국비국비
어떻게 보면 it시장 이미지는 국비가 다 망쳤죠
비전공에 학원다니면 누구나 다 한다는 이미지 만들고
기업 측면에서도 그런 사람들 많으니 초봉 확 내리고 ㅋㅋ
별 기업같지도 않은 기업들이 사업 해보겠다고 개발자 뽑는데 개발자 연봉이 2800 2600?? 괜히 국비 때문에 4년제 전공 나온 사람들도 피해 보는거죠. 그놈의 국비 다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진심 ㅋ
그놈의 국비국비
어떻게 보면 it시장 이미지는 국비가 다 망쳤죠
비전공에 학원다니면 누구나 다 한다는 이미지 만들고
기업 측면에서도 그런 사람들 많으니 초봉 확 내리고 ㅋㅋ
별 기업같지도 않은 기업들이 사업 해보겠다고 개발자 뽑는데 개발자 연봉이 2800 2600?? 괜히 국비 때문에 4년제 전공 나온 사람들도 피해 보는거죠. 그놈의 국비 다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진심 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