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학벌 따지나욥?
안녕하세요 신입 개발자입니다
전 3년제 컴퓨터과를 나왔는데 입사할때 대졸아니라고 연봉까여서 화가났습니다. 지금도 화가나있고요 ㅋㅋㅋ
그래서 학은제를 찾아봤는데
학점은행제 하면 자격증취득으로 한 10학점? 정도만 들으면 학사취득이 되더라고요
근데 다른 동기는 크게 의미없다고 안해도된다 하는데
선배님들이 보실 땐 어떠신거 같슴니까?
안녕하세요 신입 개발자입니다
전 3년제 컴퓨터과를 나왔는데 입사할때 대졸아니라고 연봉까여서 화가났습니다. 지금도 화가나있고요 ㅋㅋㅋ
그래서 학은제를 찾아봤는데
학점은행제 하면 자격증취득으로 한 10학점? 정도만 들으면 학사취득이 되더라고요
근데 다른 동기는 크게 의미없다고 안해도된다 하는데
선배님들이 보실 땐 어떠신거 같슴니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