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나름 회사에서 수익을 내는 구조
점심, 저녁 식대 미제공, 웹, 앱등 배울 가능성 있음
정부과제로 돌아가는 회사, 점심, 저녁 식대 제공
정말 고민되네요. 연봉은 비슷하지만 돈으로 보면 무조건 2고 미래 성장 가능성으로 보면 1 같아서요. 근데 2도 근속연수랑 회사 설립한지 좀 돼서 오히려 공무원느낌으로 다니기엔 나아보이긴 합니다..
나름 회사에서 수익을 내는 구조
점심, 저녁 식대 미제공, 웹, 앱등 배울 가능성 있음
정부과제로 돌아가는 회사, 점심, 저녁 식대 제공
정말 고민되네요. 연봉은 비슷하지만 돈으로 보면 무조건 2고 미래 성장 가능성으로 보면 1 같아서요. 근데 2도 근속연수랑 회사 설립한지 좀 돼서 오히려 공무원느낌으로 다니기엔 나아보이긴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