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에선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어떤 CI툴을 많이 사용하나요?
k8s 환경에서의 CD툴은 보통 argoCD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 CI툴은 의견이 분분하네요.
전통적으로 Jenkins를 사용하는 곳도 많은 반면, reddit같은곳에선 jenkins 보단 gitlab ci, argo workflow, tekton 등을 사용하는게 더 낫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보통 현업에서는 뭘 가장 많이 사용하나요? 역시 Jenkins일까요?
k8s 환경에서의 CD툴은 보통 argoCD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 CI툴은 의견이 분분하네요.
전통적으로 Jenkins를 사용하는 곳도 많은 반면, reddit같은곳에선 jenkins 보단 gitlab ci, argo workflow, tekton 등을 사용하는게 더 낫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보통 현업에서는 뭘 가장 많이 사용하나요? 역시 Jenkins일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